RotateBy : 현재상태에서 시계방향으로 각도만큼 회전

RotateTo : 절대적 각도만큼 회전



bool HelloWorld::init()
{
    //////////////////////////////
    // 1. super init first
    if ( !Layer::init() )
    {
        return false;
    }

    Size visibleSize =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Size();
    Vec2 origin =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Origin();

    mySprite = Sprite::create("CloseNormal.png");
    mySprite->setPosition(Vec2(visibleSize.width/2 + origin.x, visibleSize.height/2 + origin.y));
    this->addChild(mySprite);
    
    //추가할 내용
	auto action = RotateBy::create(3, 90);
	mySprite->runAction(action);

    return true;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하게 데이터 저장 - UserDefault 사용법  (0) 2016.06.15
색상(TintBy, TintTo)  (0) 2016.05.15
스케일(ScaleBy, ScaleTo)  (0) 2016.05.09
어떤 지점에 놓음(Place)  (0) 2016.05.09
3차 베지어곡선(BezierBy, BezierTo)  (0) 2016.05.08
Posted by 빵원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