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지점에 놓는 것
bool HelloWorld::init() { ////////////////////////////// // 1. super init first if ( !Layer::init() ) { return false; } Size visibleSize =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Size(); Vec2 origin =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Origin(); mySprite = Sprite::create("CloseNormal.png"); mySprite->setPosition(Vec2(visibleSize.width/2 + origin.x, visibleSize.height/2 + origin.y)); this->addChild(mySprite); //추가할 내용 auto action = Place::create(Vec2(100, 200)); mySprite->runAction(action); return true;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전(RotateBy, RotateTo) (0) | 2016.05.09 |
---|---|
스케일(ScaleBy, ScaleTo) (0) | 2016.05.09 |
3차 베지어곡선(BezierBy, BezierTo) (0) | 2016.05.08 |
점프 시뮬레이션(JumpBy, JumpTo) (0) | 2016.05.08 |
스프라이트 이동(MoveBy, MoveTo) (0) | 2016.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