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후 Ctrl + End키
격자에 딱 맞게 스냅핑 됨. => 가장 가까운 위치로 이동하는 것으로 보임.
선택 후 End키
바닥(바로 아래에 있는 지오메트리 위치로 붙여줌)
단, 절반정도는 겹쳐 있어야 하는것같다.
선택 후 Alt 이동 : 복사
Ctrl로 다중 선택
오브젝트를 Shift와 이동 : 뷰 카메라와 같이 이동됨
Brush Type - Subtractive : 오브젝트 빼기 - 벽에 구멍 생김
선택후 Shift + W : 인접벽들을 모두 선택
같은 높이의 벽을 다 선택하는것 같다. 벽만 골라서 머터리얼을 적용할수 있다.
표면 평면 정렬 : 머터리얼이 끊어지는 느낌 없이 똑바로 이어짐
표면 프로퍼티 회전 45 : 머터리얼 무늬를 회전시킴
ctrl + ` (월드, 로컬 좌표계 전환)
G키로 기즈모 토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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