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트리거를 통해 플레이어가 박스트리거로 들어가면 문이 열리게 하려고 함.
문을 무버블로 변경.
무버블이 되어야 블루프린터를 통해 이동시킬수 있음.
생성한 박스트리거 선택후 레벨 블루프린트 열기 선택
레벨 블루프린트는 해당 레벨에서만 유효하다.
BeginPlay 이벤트 : 게임이 시작되면 실행됨
Tick 이벤트 : 매 프레임마다 실행됨
빈 화면에 마우스 우측클릭후 (박스트리거 선택후 블루프린터에 들어와야 함)
OnActorBeginOverlap : 트리거에 입장했을때 실행
OnActorEndOverlap : 트리거에서 퇴장했을때 실행
타임라인 추가
아래와 같이 연결하고 타임라인을 더블클릭
벡터트랙추가(V+) 선택
X축만 움직일것이므로 Y와 Z축 옆에 자물쇠를 클릭하여 X축만 키프레임이 생기도록 설정
Shift +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키프레임 설정
키프레임의 시간과 값을 입력
1번 : 시간 0, 값 0
2번 : 시간 1.2, 값 : 120(1.2초간 X축으로 120을 이동)
값 설정후 비율이 안보일 경우 자물쇠 옆에 비율 버튼을 눌러 보이게 함
마지막 키프레임 사용?을 선택해 마지막 키프레임에 도착했을때 종료 하도록 설정
ctrl키로 키프레임을 다 선택하고 마우스 우측버튼으로 자동 보간으로 설정함
두 점사이를 부드럽게 전환시켜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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