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가 적용된 2개의 오브젝트가 충돌시 떨림현상이 발생했다.(1개는 방향키로 이동, 1개는 고정된 벽).. 이유는 Update함수에서 이동처리를 했다는데 있다.
물리관련 이동 호출은 FixedUpdate에서 해야한다. Update함수에서 할경우 떨림현상이 발생한다.
void FixedUpdate ()
{
//Amount to move
float amtToMoveX = Input.GetAxis(horizontal) * _speed * Time.deltaTime;
float amtToMoveY = Input.GetAxis(vertical) * _speed * Time.deltaTime;
//move the player
transform.Translate(amtToMoveX, amtToMoveY * -1f, 0);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이어의 Grid이동 효과 (0) | 2016.01.03 |
---|---|
플레이어 가속도 이동 (1) | 2016.01.03 |
UNET 정리 1 (0) | 2016.01.02 |
UNET 동영상강좌(영어) (0) | 2015.12.12 |
Unity ScrollRect 키입력으로 스크롤 구현 (0) | 2015.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