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zierCurve - BevelObject

Blender 2015. 7. 21. 20:13

베지어곡선..요거 컨트롤하기 어렵다.. 여튼 일단 한번 해보는걸로~ㅎㅎ


우선 Shift - A로 베지어곡선 선택


Edit모드로 들어가면 곡선을 컨트롤 할수 있는 핸들이 보이고 컨트롤이 가능하다.


베지어 곡선 끝점을 선택한후 Ctrl키를 누른채 왼쪽 마우스키를 다른지점에 클릭하면 새로운 버텍스가 생긴다.


일단 아래와 같이 완성ㅎ 나팔관 곡선 부분은 부드럽게 처리하기위해 버텍스를 좀 많이 심었다.


아래와 같이 Rotation도 하고.. 


다음 오브젝트 모드로 빠져나와 Circle을 하나 생성한다. 스케일은 X : 0.25, Y : 0.25

ItemName은 LoftCircle로 설정


베지어곡선을 선택하고 아래와 같이 Bevel Object에 LoftCircle을 선택.


나팔관이 만들어졌다.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ck Camera to View  (0) 2015.08.06
Limit Selection to visiable 버튼  (0) 2015.07.15
Background image  (0) 2015.07.14
카메라 단축키 Clipping 속성  (0) 2015.07.11
AddModifier - Array  (0) 2015.07.11
Posted by 빵원군
,